이 부적들은 이름이 <솔로몬의 큰 열쇠>라고는 하지만, 솔로몬이 만든 것이 아니라 그 후대에 만들어진 것들입니다. 인장에 라틴어가 있고 예수의 이름을 언급하고 있는데, 히브리어를 하면서 예수보다 900년 전에, 즉 라틴어가 생기기 200-300년 전에 살았던 솔로몬이 이것을 만들었을리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특정 개인이 만든 것이지만 <솔로몬의 큰 열쇠>는 여전히 탈리스만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모두 클라비쿨라 살로모니스Clavicula Salomonis이라고 불리는 그리모알Grimouire에서 나온 것입니다.
화성의 제1 부적. 원형 내부에는 화성의 마술적 인장이 있고 원형 외부에 MADIMIAL, BRTzChIH, AShIAL, AThAVRIAL(Madimiel, Bartzachiah, Eschiel, Ithuriel) 천사의 이름이 히브리어로 적혀있으며 마디미엘, 바르트자키아, 에스키엘, 이투리엘이라고 읽습니다. 따라서 이 부적은 그 천사들을 호출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화성은 서구 마법학에서 투쟁과 힘, 용기, 섹스, 파괴, 유혈, 폭력에 관한 비밀스러운 힘을 상징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부적은 화성의 힘으로 이런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성의 제2 부적. 이 부적을 환부에 대고 사용하면 모든 질병에 저항하는 데 힘이 된다고 합니다. 육망성의 삼각형에 히브리어 문자의 H, 내부에는 우선 위에서 옆으로 IH (I) VH, 세로에 IHShVH 아래에 가로로 ALHIM이 적혀있습니다. IHShVH는 예수 (Jesus or Joshua)의 히브리어 신비명이며, IHVH 단어의 중심에 성령의 상징인 Sh의 문자를 배치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원 주위에는 요한복음(Johh)의 제1장 4 절에 적혀있는 "말씀에 생명이 있었다. 그리고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었다"가 적혀있습니다. 이 부적은 질병과의 싸움을 극복하고 치유하는데 사용합니다.
화성의 제3 부적. 전쟁, 복수, 불화, 갈등을 일으키는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적에게 반항하거나 반항적인 영혼에게 공포를 불러 일으킵니다. 이 부적은 전능한 하나님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삼각형의 외부에 ShDI, 내부에 ALH, 중간에는 카발라의 대우주를 상징하는 V의 히브리 문자가 쓰여져 있습니다. 원 주위에는 시편 77편 13절에 "우리 신만큼 위대한 신이 누구냐"가 적혀 있습니다. 대항하는 세력에게 내분을 일으키고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가져올 때 사용하는 탈리스만입니다.
화성의 제4 부적. 이 부적은 승리를 가져다줍니다. 중심에는 AGLA, 좌우에는 IHVH, 상하에는 AL의 히브리어 구절이 적혀 있으며 원 주위에는 시편 110편 5절 "여호와 께서 당신의 오른쪽에 있고, 그 분노의 날에 왕들을 물리친다."가 적혀 있습니다. 승리를 원할 때 사용하는 탈리스만입니다.
화성의 제5 부적. 이 부적은 양피지 위에 쓰며, 악마에게 공포를 줘서 따르게 합니다. 중심에 있는 전갈 주위에 히브리어 문자로 HVL이 적혀있습니다. 동그라미 주위에는 시편91편 13절 "너는 사자와 살무사를 취하고 젊은 사자와 뱀을 발 아래 짓밟을 것이다"라고 적혀있습니다. 현대에서는 고난을 극복할 때나 악운을 피하고 악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때 사용합니다.
화성의 제6 부적. 이 부적을 가지고 있으면 몸을 지키는 데 좋은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공격 당해도 당신은 상처 입지 않고 오히려 상대에게 그 공격이 되돌아간다고 합니다. 부적의 8개 방사선 주위에 ALHIM QBR "엘로힘이 막는다(또는 보호한다)"라고, 천사의 문자라고 하는 마라키아의 비밀 알파벳으로 불리는 신비 문자로 쓰여져있습니다. 원 주위에는 시편 37편 15절 "그러나 그 칼은 자신의 가슴을 찌르고 그 활은 꺾일 것"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현대에서는 호신을 위해, 또는 누군가에게서 악의를 피할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성의 제7 부적. 폭풍과 우박을 부를 때 쓴 탈리스만입니다. 부적의 중심에는 같은 숫자값을 가진 신의 어명(御名), AL, IIAI가 히브리어로 기록돼 있습니다. 팔각형 모서리에 히브리어 문자와 신성한 문자로 성령의 이름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원 주위에는 시편 105편 32, 33절 중간까지 "주님은 비를 바꾸어 표를 그들에게 주고 빛나는 번개를 그들의 국가에 쏘았다. 주가 그들의 포도 나무와 무화과 나무를 쏘았다'고 적혀 있습니다. 현대에서 진짜 폭풍을 일으킬지는 알 수 없지만, 현실적으로는 악의적인 무리에게 폭풍(혼란)을 일으키는 일에 사용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No comments :
Post a Comment